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제12회 청소년 강연콘테스트“나는 대한민국 유권자다”개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선거연수원은 미래유권자의 선거정치 참여 활성화를 위하여 12회 청소년 강연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중·고등학교 학생 및 같은 연령대 청소년이 참가할 수 있으며,참가를 희망하는 개인 또는 팀은 형식에 제한없이 선거정치 참여의 중요성 생활 속 정치참여 민주주의 등을 주제로 한 미래 유권자의 이야기를 강의연극노래뮤지컬 등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하면 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상과 상금 100만원이 지급되며, 강연내용은 민주시민교육 콘텐츠 등으로 활용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 또는 팀은 731일까지 선거연수원 홈페이지(www.civicedu.go.kr) 통해 신청 가능하며, 예선(동영상 심사)8. 8.() ~ 8. 9.(), 본선은 9. 23.() 선거연수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선거연수원은 이번 대회가 성숙한 선거정치문화 정착에 기여하는 뜻깊은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였다.

 

붙임 제12회 청소년 강연콘테스트 안내 포스터 1.

 

공공누리 마크 경상남도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055-212-0760)에서 제작한 제12회 청소년 강연콘테스트“나는 대한민국 유권자다”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