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경남선관위, 「유권자 참여·제작 웹툰 열린 결말 공모전」 개최

   경상남도선거관리위원회는 선거 참여의 의미와 중요성을 되새기고, 유권자들의 투표 참여에 대한 인식 전환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유권자 참여·제작 웹툰(왜 유권자인가?) 열린 결말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경남선관위에서 제작한 웹툰 ()권자인가?’를 보고 말의 비어있는 부분을 완성하는 것으로, 미래유권자를 포함하여 대한민국 유권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011()부터 1020()까지 경남선관위 메일(gnhongbo@korea.kr)1인당 2편 이내로 접수할 수 있으며, A4용지 2매 이내(웹툰 15컷 내외 분량)에 해당하는 시나리오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 중에서 심사를 통하여 우수작 4편을 선정하여 총 7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경남선관위 관계자는 이번 유권자 참여·제작 웹툰 열린 결말 공모전통하여 유권자 여러분 각자가 생각하는 올바른 유권자에 대한 정의를 도출하는 기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

공공누리 마크 경상남도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055-212-0760)에서 제작한 경남선관위, 「유권자 참여·제작 웹툰 열린 결말 공모전」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