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도선관위의 선거홍보관을 소개합니다.
  • 작성일 2021-07-19 11:22

도선관위의 선거홍보관에 관한 안내 및 홍보입니다.


<정보통신 접근성 준수를 위한 이미지 내용 설명>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알리예요! 오늘은 저와 함께 경남선관위의 선거홍보관을 둘러볼까요~? 다 같이 레고레고~~
여기는 선거홍보관 입구입니다. 제 옆에 있는 친구들은 참참이와 바루라고 해요! 저희들은 선거관리위원회의 마스코트랍니다.

- 인식의 장: 대한민국의 선거의 역사, 어떻게 발전해 왔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그럼 타임머신을 타고 민주로드의 발자취를 살펴봅시다.
- 정보의 장: 과거의 선거용품이나 자료들은 어땠을까요? 정보의 장에서는 직접 실물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답니다.
- 감동의 장: 세상은 넓고, 배울 것도 많아요! TV속 선거이야기, 세계 각 국의 선거정보 등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다양한 선거이야기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어요.
- 체험의 장: 투표지 분류기를 활용한 개표 진행과정 소개와 더불어 3D 스캐치 월드에서 직접 그린 그림들이 참참, 바루, 알리와 함께 바다속에서 투표하는 모습을 볼까요?
- 소망의 장: 관람을 다 하셨나요? 그럼 소망나무에 체험후기를 남겨주세요. 여러분의 의견이 선거홍보관 운영에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 입니다.


공공누리 마크 경상남도선거관리위원회(055-212-0760)에서 제작한 도선관위의 선거홍보관을 소개합니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